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실시 신규 영웅 ‘주르반’ 등장
상태바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실시 신규 영웅 ‘주르반’ 등장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10.1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주르반’이 등장한다. 주르반은 태초의 천사 ‘도미니온’ 중 가장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계약의 천사’였지만 타락해, 자신이 본 멸망에 대한 기억과 힘을 스스로 봉인하고 작고 귀여운 소녀의 모습으로 변화했다.

게임빌은 해당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달 2일까지는 가을을 맞이해 ‘도전자의 던전 선물 상자 이벤트’와 해당 이벤트에 연계된 ‘허수아비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전자의 던전을 모험하면 ‘허수아비 장식 뽑기권’을 비롯해 각종 아이템이 포함된 ‘떡 보자기’가 드랍된다. 획득한 허수아비 장식 뽑기권을 오픈하면 7가지 허수아비 장식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각각의 장식을 모을 때 마다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 유용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7가지 장식을 모두 모으면 허수아비가 준비한 특별 선물인 ‘루비 300,000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인피니티 및 프리미엄 소환이 가능한 ‘소환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전력 강화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