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제작보고회 개최… 28일 공개
상태바
케이티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제작보고회 개최… 28일 공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10.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기업 케이티시즌(대표이사 장대진)이 22일 제작보고회를 열고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를 2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어나더 레코드’의 주인공 신세경과 연출을 맡은 김종관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서 주목할 만한 포인트를 소개했다. 진행은 박경림이 맡았다.

시네마틱 리얼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무로 몰랐던 배우 신세경의 진짜 모습을 진솔하게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어나더 레코드’는 seezn이 쇼박스와 손잡고 만든 첫 컬래버레이션 작품으로, 리얼 다큐멘터리라는 새로운 장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터뷰와 스케치로 구성된 일반 다큐멘터리와 달리 배우의 실제 일상을 따라가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것이 큰 특징이다.

케이티시즌은 오리지널 콘텐츠 협업을 다각화하고 장르적 색채도 넓힐 계획이다. 방송사·제작사·크리에이터 콘텐츠 협업을 진행해 오리지널 콘텐츠 판로를 확대한다. seezn은 제작·기획 오리지널 콘텐츠 뿐만 아니라 단독공개 및 선공개 등을 통해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seezn 오리지널 ‘어나더 레코드’를 통해 서촌의 정취와 배우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seezn은 다른 OTT에서 시도하지 않은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는 seezn에서 OTT 독점 공개되며, 올레tv 등 KT그룹 미디어플랫폼을 통해서도 공개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