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8호점 선릉점 오픈하고 서울 3대 오피스 상권 석권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8호점 선릉점 오픈하고 서울 3대 오피스 상권 석권

 

(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동원홈푸드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브랜드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가 18일 8번째 매장을 선릉역 인근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선릉점은 지난해 크리스피 프레시 론칭 이후 8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올해 4호점 여의도점과 6호점 광화문점에 이어 8호점 선릉점을 오픈하며 여의도중심업무지구(YBD), 광화문중심업무지구(CBD), 강남중심업무지구(GBD)까지 서울 3대 오피스 상권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크리스피 프레시가 서울 3대 오피스 상권에 진출할 수 있었던 것은 최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로우푸드(Low food)’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 증가와 식사 대용식으로 샐러드를 찾는 직장인이 증가했던 것이 요인으로 분석된다. 샐러드는 비교적 취식이 간편하고, 신선한 채소와 고기, 생선 등으로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수요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는 ‘아삭아삭(Crispy)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로, 동원그룹 각 계열사의 강점을 살린 신선한 재료로 만든다.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기른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상추 ‘청미채’를 비롯해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연어, 국내 대표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차별화된 소스 등을 활용해 샐러드를 만든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크리스피 프레시’는 식품 기업이 직영점 형태로 론칭한 샐러드 카페 브랜드 중에 가장 빠른 확장세를 보이며 현재 가장 많은 점포를 운영 중”이라며 “연말까지 크리스피 프레시 1개 매장을 신규 오픈하고, 내년에는 10개점을 추가 출점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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