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출시한 이디야커피 RTD(Ready to Drink) 음료 ‘컵커피’ 3종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직접 연구, 개발한 ‘이디야 컵커피’ 3종은 출시 이후 매월 100만 개가 판매돼 출시 5달 만에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하며 컵커피 시장에서의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디야 컵커피’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메뉴 ‘토샷추’(토피넛 라떼 샷 추가)를 연상케 하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를 포함하여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이청암 본부장은 “오랜 연구 끝에 출시한 이디야 ‘컵커피’ 3종이 꾸준히 사랑받아 기쁘고 고객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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