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이?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여해?7천명이 넘는 관람객이 부스에 방문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24일 밝혔다./사진=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이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여해 7천명이 넘는 관람객이 부스에 방문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24일 밝혔다./사진=유한양행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유한양행이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여해 7천명이 넘는 관람객이 부스에 방문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24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이번 행사를 통해 토털 펫케어 브랜드 ‘윌로펫’을 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이며 반려동물 사업부문 확대를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포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윌로펫’ 중 반려견 사료가 먼저 출시됐다"며 "부드러운 식감과 영양 균형성을 갖춘 고품질 사료로 행사장의 찾은 반려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유한양행은 지난 5월 출시한 반려견 인지기능장애증후군 치료제 ‘제다큐어’가 많은 호응을 받았다고 했다. ‘제다큐어’는 지엔티파마가 개발한 반려견의 인지기능장애증후군을 치료하는 국내 최초의 동물용의약품이며, 올해 2월 농림축산검역본부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았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유한양행은 사람과 동물, 생태계의 동반 건강을 의미하는 ‘원 헬스’(One Health)에 기여하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한양행은 반려동물 관련 사업으로의 시업역역 확대를 지속 모색하고 있다. 향후 반려동물 의약품 및 의약외품, 프리미엄 영양식품, 반려동물 진단의학 부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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