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이 건강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며 단백질 셀렉스 코어프로틴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은 건강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며 단백질 셀렉스 코어프로틴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연말연시 가장 중요한 새해 다짐은 건강”이라며, “장기화된 코로나로 국내에서 Flex 모먼트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고자 이번 대규모 샘플링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헀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롯데호텔 부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 함께 마련한 ‘연말연시 고객 Flex 모먼트 감동 프로모션’은 12월 내내 부산 지역 중심으로 진행된다.

12월 1일부터 연말 리프레시를 위해 롯데호텔 부산을 찾는 투숙객에게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피트니스센터를 방문해 운동을 하는 회원들에게는 코어프로틴 음료, 코어프로틴 너츠바로 구성된 ‘셀렉스 근육건강세트’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매장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샘플링이 진행된다. 계약고객에게는 56포(2달분)로 구성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선물세트’를 제공하고, 매장 방문고객 2만 4천 명에게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제품으로 구성된 ‘새해맞이 셀렉스 근육건강세트’를 증정한다. 대상 매장은 부산 남천 전시장, 부산 감전 전시장, 부산 북구 전시장, 전남 순천 전시장 4곳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