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전 세계 구글의 파트너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구글은 지난달 25일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Google Premier Partner Awards 2021)’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에 상을 수여했다.

2021년은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베스트 팀 5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이 중 나스미디어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성과를 인정 받아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 수상하였다.

구글은 “올해 어워즈 응모작의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 수상한 나스미디어의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 코오롱스포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 캠페인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나스미디어 관계자는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로, 나스미디어가 브랜딩뿐만 아니라 온라인 구매까지 효과적으로 유도하여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로서 나스미디어만의 디지털 전문성 및 데이터 분석 능력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