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교촌치킨이 1년 간 교촌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한 달간의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촌은 오는 31일까지 교촌치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을 구매한 후, 문자로 구매 인증사진을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구매 인증 사진은 영수증, 주문 내역, 제품 사진, 치맥 등 교촌치킨을 맛있게 즐기고 있는 사진이라면 모두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1등(1명)에게는 ‘9인승 KIA 카니발’이, 2등(2명)에게는 ‘LG워시타워세트’가, 3등(3명) ‘프레드릭 콘스탄트 시계’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그리고 4등(5명)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5등(100명) ‘교촌시그니처세트 모바일상품권’, 6등(300명) ‘허니콤보 모바일상품권’, 7등(99,589명) 교촌 주문앱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7일 발표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교촌은 2일 오후 4시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티몬 TVON 라이브 방송’도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교촌 인기 메뉴인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3종을 각각 2천원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올해 7월 출시된 신제품 발사믹치킨 메뉴권 등 푸짐한 경품도 함께 준비해 고객들의 흥미를 높일 계획이다.

교촌이 준비한 할인 이벤트는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티몬에서 계속 진행된다. 오는 5일(일)까지 티몬 라이브 방송과 동일하게 인기 메뉴 3종 2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몬을 통해 구매한 할인 상품은 교촌 주문앱에서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한해 동안 교촌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경품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교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