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은 고객과 시장 관점의 Paradigm Shift를 통해 과감한 도전과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위한 2022년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SK매직은 기존의 성공 방정식을 Zero-base에서 검토해 신성장 동력을 발굴할 ‘BM혁신추진단’을 신설했으며, Marketing 역량 집중을 통한 실행력 강화를 위해 기존 마케팅본부를 ‘고객가치혁신실’, ‘마케팅전략실’, ‘마케팅운영실’, ‘렌탈사업부’, ‘유통사업부’로 재편했다.

‘BM혁신단’은 다양한 신규 제품과 함께 New Biz 모델을 발굴/ 개발하고, 기존 사업은 각 사업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친환경/ Tech 등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신규 고객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아울러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혁신을 위해 기존 경영지원실을 ‘기업문화실’로 변경, ‘도전’과 ‘융화’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역량개발, 과감한 인정,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구성원 행복을 추구한다는 계획이다.

조직개편과 함께 윤학진 화성공장장을 승진 발령시키고, 2명의 임원이 새로 선임됐다. 또, 2명이 사업부를 이동하고 모회사로부터 2명이 전입, 1명이 전출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윤요섭 대표가 중점적으로 추진해 왔던 고객중심 경영을 기반으로 친환경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일하는 방식 혁신과 새로운 방식으로 과감히 도전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선임
▶ 조장환 (기업문화실장)
▶ 최재철 (마케팅운영실장)

◆이동
▶ 이철규 (SK매직서비스 대표이사)
▶ 박훈 (고객가치혁신실장)

◆전입
▶ 이영길 (경영전략본부장)  
▶ 정우선 (BM혁신추진단장)

◆전출
▶ 이원희 (Blockchain사업부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