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제공
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최근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가연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친한친구 소개팅-친친소’와 ‘신입매니저 김가연’ 영상을 선보였다.

‘친한친구 소개팅-친친소’는 내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해주고, 진정한 짝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콘셉트다. 신청한 친구들은 소개팅에 참여하는 친친남녀를 영상으로 함께 지켜보며 응원한다. 풋풋한 설렘과 친구의 최종 선택을 예측해보는 재미를 전한다.

‘신입매니저 김가연’은 신입 매니저에 도전한 김가연이 결혼정보회사 전반에 대해 배우며 진정한 커플매니저가 되어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커플매니저 면접부터 베테랑 선배들에게 듣는 조언과 꿀팁, 직접 상담에 도전하는 과정까지 흥미롭게 펼쳐진다.

이 밖에도 가연은 ‘MOCAR(모카)’, ‘우파푸른하늘’ 등 인기 자동차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도 진행했다. 고급 차량 의전 서비스와 5성급 호텔 코스 식사권 등 가연 노블레스 회원 전용 혜택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주목 받았다.

가연 관계자는 “두 가지 영상 모두 시리즈로 공개하면서, 향후 자체 콘텐츠 강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앞으로도 연애·결혼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로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문의·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가능하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대상으로 전화,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 비대면 상담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