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원스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기초영어회화 브랜드 ‘시원스쿨’이 30일 지나 강사와 함께하는 라이브 특강을 통해 ‘지나쌤이 추천하는 해외여행지와 상황별 생존 여행영어 Tip’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원스쿨은 매달 1~2회 시원스쿨 전 회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라이브 특강을 진행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지난 25일 ‘지나쌤이 미국으로 떠난 이유’를 진행한 시원스쿨 전속 영어회화 강사인 ‘지나’ 강사가 다시 한 번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지나 강사는 현재 시원스쿨 소속으로 영어강사 활동을 하며 네이버 ‘케이크앱’의 영어 에듀테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다. ‘지나의 동사 트레이닝’ 강의는 초중급자를 대상으로 하여 동사 하나의 다양한 의미를 학습하고, 쉬운 동사로도 다양한 문장 표현이 가능하도록 실력을 향상시켜준다.

이번 라이브 특강은 5월 30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강의 내용을 살펴보면 코로나19의 완화로 해외여행 규제가 풀림에 따라 지나 강사가 직접 추천하는 해외여행지 및 여행지에서 필요한 필수적인 생존 영어회화 표현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행사도 진행한다. 지나 강사가 시원스쿨에서 선보이는 신규 강의인 ‘지나의 동사 트레이닝’ 1개월 무료 수강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해외 경험이 풍부한 지나 강사의 추천 해외여행지와 함께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영어회화 팁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바란다”며 “시원스쿨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현재 시원스쿨 기초영어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지나의 동사 트레이닝’ 강의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의 ‘지나쌤이 추천하는 해외여행지와 상황별 생존 여행영어 Tip’ 라이브 특강은 5월 30일 오후 8시 시원스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