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네오플은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유저간담회 ‘2주년 클럽파티’를 개최하고, 이에 앞서 2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 오후 3시부터 신사동 ‘부티크’에서 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저들과 함께 서비스 2주년을 축하하고 사이퍼즈의 새로운 비전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난 2년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퍼즈 히스토리’ 전시 및 영상이 준비되며, 여름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레이저 퍼포먼스로 유명한 ‘P.I.D’팀과 코스프레 무대팀 ‘아마테라스’의 축하 공연이 펼쳐지며, 다양한 미니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파티에서 사용할 야광 팔찌, 모자, 선글라스 등 각종 소품을 비롯해 게임 아이템 쿠폰,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행사의 참가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25일까지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사이퍼즈 관계자는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늘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보답하고자 이색적인 파티 형식의 유저간담회를 계획했다”며,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재미있고 신나는 파티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