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글로벌 유아용품전문 브랜드 먼치킨 (munchkin)에서 새롭게 론칭한 래치젖병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6일 부터G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무료샘플링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송비만 결제하면 래치젖병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G마켓에서 29일까지 세트 상품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래치 젖병을 구입한 쇼핑몰에 래치와 함께하는 베스트 컷을 포토 상품 평에 올린 후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소아치과의 추천 래치 노리개젖꼭지를 추가로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2월 29일 까지 진행된다.

YKBnC 통합 카페인 맘스퀘어에서는 2월 29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카페에 게시된 래치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블로그, 카페, SNS에 소문 내고 해당 url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래치 신생아 젖병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된 먼치킨 래치 젖병은 신생아용 118ml와 236ml두가지 사이즈로 출시 됐으며, 공기순환밸브가 별도로 있어 배앓이를 확실히 방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젖병 하단에 부착된 공기 순환 밸브는 배앓이 방지를 위해 밖에서 유입된 공기가 모유나 분유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차단해 준다.

또한 모유수유와 같은 원리로 아기의 입 안쪽까지 자연스럽게 젖꼭지가 늘어나면서 빨면 빨수록 유속이 증가해 자연스러운 수유리듬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모유와 분유의 안정적인 혼합수유가 가능하도록 했다. 와이드넥으로 세척 또한 편리하고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PP소재로 돼 있어 열탕소독이 가능하다. 젖병 이외에도 2 in 1 실리콘 젖병솔, 노리개젖꼭지, 이유식 실리콘 스파우트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먼치킨 브랜드는 1991년 미국에서 시작돼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전세계 가족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유아용품기업으로, 이번 래치 브랜드의 경우 먼치킨의 육아 노하우와 기술과 수유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공동으로 개발됐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44-9420)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