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람을 위한 품격 높은 맞춤정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전통 비스포크 맞춤정장 전문점 HK테일러청담점은 퀄리티 높은 맞춤정장 매니아들에게 인정 받는 곳이다. 체형을 고려한 100% 비스포크(bespoke) 핸드 메이드 맞춤정장은 편안한 착용감부터 기성복과는 차이를 느낄 수 있다.

HK테일러는 수미주라 공정은 물론 비스포크 수제공정 모두 직영 제작하여 HK테일러만의 맞춤정장을 완성한다. 작은 것의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는 말처럼 보이는 곳부터 보이지 않는 곳까지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완성하는 hk테일러청담점은 접착식이라 불리우는 MTM 수미주라 공정과 비접착식으로 불리는 소공동 비스포크 핸드메이드 공정을 맞춤양복 명장들이 정성과 혼을 담아 제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청담점은 2월 행사를 통해 결혼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신랑예복 웨딩풀패키지 실속행사는 물론 정장 구매시 고급맞춤셔츠와 고급 넥타이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HK패브릭 자체제작 150수 Made in Korea, HK패브릭 자체제작 120수 Made in Italy원단은 물론 국내 원단 제일모직 FC, VIP, WB, 슐레인, 1PP를 비롯해 영국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과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까노니꼬, 트라발도 토냐, 피아젠자, 체루티 등의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등 세계 최고가 맞춤정장 원단은 물론 국내외 캐시미어맞춤코트 원단과 세퍼레이트 맞춤자켓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청담점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hktailorcheongdam) 또는 전화 문의(02-542-575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