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주택관리사 인강 연간회원반 심플팩>

자격증 전문 교육 사이트인 올에듀넷(http://www.alledu.net)이 주택관리사 인강을 80% 파격 할인 제공하는 ‘연간회원반 심플팩’을 개설했다.

올에듀넷은 주택관리사 교육으로 가장 오랜 20년의 전통을 쌓은 주택관리사 전문 학원 노량진 한국법학교육원의 온라인 사이트로, 연간회원반 심플팩을 정상가 152만원에서 80% 할인된 29만9000원에 제공한다.

올에듀넷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비용 부담을 덜고 효율적으로 공부하도록 하고자 기존에 제공하던 주택관리사 연간회원반보다 비용을 더 낮추고 합격에 꼭 필요한 부분만 담아 심플팩을 구성했다”면서 “비용은 낮아졌지만 혜택은 여전히 풍성하다. 가장 저렴한 수강료로 필요한 부분만 수강하려는 수강생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연간회원반 심플팩은 입문+기본+중급+심화 이론,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인강을 모두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주택관리사 교재 기본서 5권도 제공한다. 업계 최고 교수진이 포진한 노량진 한국법학교육원의 오프라인 당일 실강을 당일에 빠르게 업로드해 PC와 모바일, MP3로 학습할 수 있다.

올에듀넷은 이 밖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동영상 강좌를 평생 무제한 보장하는 ‘평생회원반’, 2년에 걸쳐 여유 있게 시험에 대비하는 ‘2년 합격반’ 등 다양한 주택관리사 인터넷 강의 패키지를 제공해 수험생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시험과목과 같은 기본 정보뿐 아니라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그리고 주택관리사 전망, 연봉, 취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한국법학교육원은 노량진, 안산에 직영 공인중개사 학원, 주택관리사 학원과 함께 20여개의 가맹학원을 운영한다. 현재 2016년 프리미엄 연회원을 모집 중이다. 자격증 교육의 메카인 노량진에는 강남, 목동, 종로, 노원지역과 같은 서울 지역은 물론 김포, 안양, 수원 등 서울 근교까지 다양한 곳에서부터 수강생들이 모인다.

주택관리사 인강과 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에듀넷 홈페이지와 전화(02-888-30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