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부터 5년 연속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서광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로무스가 론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통기성과 촉감이 우수하며 최상급 소파 소재인 이태리 면피와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이태리산 곰마곰마 라텍스 30mm를 적용한 로무스는 다년간 소파만을 만들어온 장인들의 손에서 한땀 한땀 정성으로 태어난 소파의 명품이다.

아울러 업계 최초로 골조 뿐만 아니라 소파 전체에 대해 2년간 품질 보증 제도를 도입하였고 고객의 신뢰도를 높여 철저한 사후 관리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그만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소파의 내부 골조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환경 친화적 E1 등급의 목재를 사용하고 있다. 국가기술표준원 고시 기준 포름알데히드(HCHO) 방산량 1.5m/ℓ이하 E1등급의 환경친화적인 자재를 사용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까지 고려했다.

또한 KC인증 내마모성 1등급 이태리 원피(면피) 가죽을 국내 최신 가공법으로 다시 한번 품질을 향상시켰다. 1.5mm의 두꺼운 내마모성 1등급 가죽의 탁월한 내구성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5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빛나는 서광퍼니처는 15년간 유명 홈쇼핑 및 가구브랜드의 협력사로 다져진 노하우와 신뢰로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인증받은 회사이다.

기본부터 확실한 로무스 소파는 고품격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실문화에 획기적인 가치를 더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