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전으로 돌아서면서 세계적으로 경제가 위협받고 있다. 이에 경제 이슈, 재테크 전반적인 경제에 대한 관심이 높다.

경제전문채널 SBSCNBC 신규 프로그램 '성공의 법칙' 통해 부자가 되는 비법에 대해 자세히 풀어주는 재테크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성공의 법칙은 자수성가한 성공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만나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진행을 맡은 김용필 앵커는 SBSCNBC 대표 아나운서로 프로그램의 신뢰감에 힘을 실었다.

전국에 있는 성공인은 유명 CEO부터 자수성가, 재테크 성공인들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개인사부터 경제 비법까지 세세하게 공개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경제 불황이 지속되면서 재테크, 경제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이들이 많은데 어렵게 느껴져 창업 또는 재테크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경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시청자와의 소통이다. 인터넷으로 아무리 검색해도 쉽게 이해할 없었던 재테크 지식, 자수성가 성공인들의 노하우 등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덧붙였다.

재테크 비법 외에도 실시간으로 트렌드를 고려해 경제 이슈, 누구나 있는 재테크정보, 생활 돈을 아끼는 소비 알짜 정보가 준비돼 있다. 특히, '돈이 되는 정보' 코너의 경우 심층 취재가 함께 진행돼 경제 전문가의 심도 있는 의견까지 전달한다.

한편, SBSCNBC 고급 경제 전문 채널로 일반 시청자를 비롯, CEO, 금융기관 종사자, 경제 오피니언 리더층이 다양하게 시청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