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비타민 에이스 크림' 출시
상태바
아이오페, '비타민 에이스 크림' 출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4.2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가 비타민 A, C, E가 모두 담긴 신제품 ‘비타민 에이스 크림’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비타민 에이스 크림은 비타민 A, C, E가 한 병에 담긴 일종의 종합 비타민 크림이다.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비타민 A+C+E 콤플렉스’가 노화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며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피부 노화의 5대 지표인 주름, 탄력, 리프팅, 수분량, 피부 치밀도를 모두 개선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주름의 경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4주 사용 시 이마 주름과 입가 주름, 팔자 주름을 개선하는 효능을 보였다"며 "이마, 하안검, 팔자, 입가, 목 등의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부 톤, 피부 수분량 증가, 피부 장벽 강화 개선에도 효과를 나타냈다"며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깔끔하게 흡수되어 계절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비타민의 다양한 효능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다. 1997년 레티놀(비타민A) 제품을 출시한 이래, 1998년에는 비타젠을 함유한 미백 화장품 ‘비타젠 화이트’를 출시했다. 이후 2019년에는 고함량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더 비타민 C23 앰플’을, 2020년에는 순수 비타민E를 함유한 ‘비타민 E 세라마이드 크림’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