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벤티프레소 제공
사진 - 벤티프레소 제공

대용량커피프랜차이즈 벤티프레소가 ‘벤토벤의 운명’ 콜드브루시리즈를 출시했다.

벤티프레소는 자체 캐릭터인 마스코트베리가 베토벤을 패러디해 ‘벤토벤’이라는 이름으로 베토벤의 운명교향곡을 연주하며 콜드브루시리즈를 소개한다.

해당 캐릭터는 벤토벤과 콜드브루의 운명적 만남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현재 벤티프레소 각 매장의 화면과 키오스크화면에 노출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콜드브루는 원두를 차가운 물에 장시간 우려내 커피를 추출하는 것을 일컫는다. 고온의 물로 추출하는 에스프레소 원액에 물을 섞어 만든 아메리카노와는 달리 저온의 물을 이용하여 추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카페인의 부담이 적고, 더욱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전용 블렌딩을 통해 저온에서 장시간 추출하여 부드러운 바디감과 균형잡힌 맛을 선사하는 커피다. ‘콜드브루 라떼’ 는 저온에서 장시간 추출한 커피와 고소한 우유가 만나 시원하고 깔끔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라떼다. ‘돌체콜드브루’는 저온에서 장시간 추출한 커피에 진하고 달콤한 연유가 만나 커피의 풍부한 바디감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벤티프레소 측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의 커피를 최상의 품질로 판매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벤티프레소는 현재 가산점과 가산sk점이외에도 강남 포스코센터점, 영등포 영시티, 타임스퀘어B점 등 입점되어있으며, 이어 여의도와 강남 역삼지역에도 오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