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스타벅스 네이밍 이벤트를 5월 21일부터 5월 23일까지 3일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행사의 첫번째 날인 21일에 고객 300명을, 이어서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는 연계 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SSG 랜더스팀의 승리를 응원하고, 경기 중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에서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청되는 900명에게는 경기 입장권 이외에도 음료, 푸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이 제공되며,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인천 SSG 랜더스필드의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 year 무료 음료 쿠폰을,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5명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 year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 고객 초청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면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초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SSG랜더스를 향한 응원의 한 마디와 경기를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2매)을 선정한다.

두번째 날 경기 초청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마지막날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름다운재단, 하트하트재단 등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NGO 단체에서 후원하는 아동 및 청년들을 초청하여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SSG 랜더스필드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음료인 ‘스타벅스 슬래머’를 4월 29일 출시했다. ‘스타벅스 슬래머’는 시원하고 통쾌한 그랜드 슬램(만루 홈런)을 기원하는 무카페인 에너지 부스팅 음료로 스트로베리와 아사이베리 주스에 레몬에이드와 민트 시럽이 더해져 달콤,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