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 12일 CJ오쇼핑 최화정쇼서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 런칭
상태바
보국, 12일 CJ오쇼핑 최화정쇼서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 런칭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5.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국전자가 오는 12일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은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하며 홈쇼핑 매진신화를 기록했던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의 2021년 최신형 모델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에 더욱 초점을 맞춘 알찬 기능으로 완성되었다. 네이처 그린(BKF-1B30DC), 라이트 베이지(BKF-1A30DC), 그레이(BKF-1E30DC) 세 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AC, DC 모터에 비해 내구성이 강한 고성능 BLDC 모터를 적용하여 조용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구현하였다. 시계 초침 20dB에 준하는 23dB의 ‘저소음’, 소비전력 3.3W의 ‘저전력’, ‘저발열’ 제품으로 여름 밤 침실에서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4세대 14엽 듀얼 액티브 팬이 바람을 세밀하고 잘게 쪼개 피부에 보다 부드럽게 닿는 바람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 파도 모양의 나선형 전면 그릴이 바람 방향을 왜곡되지 않게 잡아주고 최장 20m까지 뻗어나가는 강력한 회오리 바람을 일으켜 집안 구석구석 사각지대 없이 공기를 효율적으로 순환시킨다.

여기에 12단계에 이르는 섬세한 바람세기와 수면풍·자연풍·에어순환 등 다양한 바람 모드 설정이 가능하며 주변 온도를 스스로 감지해 풍량을 자동 조절하는 인공지능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어 완성도를 높였다.

소비자의 불편함을 한 발 앞서 생각한 보국의 배려심이 돋보이는 사양 및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소재의 3.1kg 초경량 제품으로 무게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어떤 방향으로 회전하고 있어도 전원 OFF시 정면을 바라보며 정지하는 ‘제자리 모드’는 제품의 배치나 미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매우 편리한 기능이다. 구성품 중 하나인 보관 가방을 이용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은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의 제품으로 유행에 민감한 2030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제품이다. 실내 공간에 포인트를 더해줘 써큘레이터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홈스타일링까지 누릴 수 있는 홈데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1년 신제품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의 홈쇼핑 런칭 방송 일시는 오는 5월 12일 20시 45분이며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보국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재치 넘치는 입담과 아티스트로서의 센스를 갖춘 71만 유튜버 헤이즐을 모델로 선정, 한층 더 트렌디한 가전 브랜드로 입지를 굳힐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