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좋은가게’ 8호점까지 늘려
상태바
굿피플,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좋은가게’ 8호점까지 늘려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1.05.1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피플, 전국 151개 좋은가게와 함께 소외이웃을 향한 따뜻한 사랑 나눠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이마트 광명소하점 최용호 점주가 후원 아동 카드를 들고 있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이마트 광명소하점 최용호 점주가 후원 아동 카드를 들고 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굿피플 ‘좋은가게’에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이마트 광명소하점과 홈플러스 북수원점이 가입해 총 8개 매장이 선행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10일 밝혔다.

굿피플 좋은가게는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이웃사랑을 위해 나누는 가게다.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병원 등 다양한 업종이 참여할 수 있다. 모인 기부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인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는 점포당 국내 아동 1명을 후원하는 ‘1매장 1아동후원’으로 굿피플 좋은가게에 동참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 서울 남부터미널점, 이마트 청계천점, NC부천점, 이마트 중동점, 홈플러스 인천 청라점, 이마트 은평점이 가입했다. 이번에 2개 매장이 추가 등록하며 총 8개 매장이 굿피플 좋은가게로 동참했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는 20년 경력의 장인의 기술을 담아 우리 쌀로 만든 수제 고로케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수제 고로케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약 1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이마트 광명소하점 최용호 점주는 “아동학대 이슈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 볼 때마다 어떻게 하면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좋은 기회가 생겨서 함께하게 됐는데 앞으로 아동을 위한 지원이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 홈플러스 북수원점 최지원 점주가 후원 아동 카드를 들고 있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 홈플러스 북수원점 최지원 점주가 후원 아동 카드를 들고 있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 홈플러스 북수원점 최지원 점주는 “최근에 뉴스를 통해 국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이 많다는 걸 느껴 동참했다”며 “나부터 시작해서 매장을 찾는 고객분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아동에 관심을 가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나눔에 지속적으로 함께해주시는 송사부수제쌀고로케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아동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피플 좋은가게 캠페인은 굿피플 대표 전화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