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대표 신지연)는 프리미엄 녹용제품 ‘자생녹 오리지널’의 런칭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압구정본점, 25일부터 30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각각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생녹 오리지널’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자생바이오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 할인 혜택과 추가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자생녹을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생한방병원 의료진의 노하우를 담아 검수한 자생녹은 러시아산 ‘원용(元茸)’의 농축액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인삼뿌리와 용안육, 백복령 등 14가지 한약재로 구성된 ‘JSIM 추출농축액’도 함유되어 있다. 

자생바이오 신지연 대표는 “현대백화점을 통해 자생녹 오리지널을 처음으로 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소비자들이 현대백화점 단독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녹용제품 자생녹을 경험해 주시고 특별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