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오픈... 여행 슈퍼앱 전략 확대
상태바
야놀자,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오픈... 여행 슈퍼앱 전략 확대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7.2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야놀자는 여행 슈퍼앱으로서 국내외 숙박·레저·레스토랑·교통(항공·철도·렌터카) 등 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숙박, 레저 등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위해 2019년 글로벌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시작으로 철도, 렌터카 등 교통 카테고리를 확대해왔다. 신규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역시 여행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보다 고도화된 모빌리티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놀자는 이번 교통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고속버스 이용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오늘부터 야놀자 앱 내 교통/항공 카테고리를 통해 전국 프리미엄·우등·일반 등 모든 등급의 고속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노선 검색부터 예매, 발권 등 고속버스 이용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한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고속버스 예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까지 강원·부산·여수 등 주요 인기지역 승차권 구매 시 최대 4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고속버스와 국내 숙소 상품을 함께 결제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이번 고속버스 서비스 론칭을 통해 여행을 위한 국내외 주요 교통수단을 모두 지원하는 모빌리티 환경을 구축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서비스 확장으로 여행 슈퍼앱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