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모유 올리고당 2’-O-푸코실락토오스(2’-O-fucosyllactose, 이하 2FL(투에프엘))을 적용해 리뉴얼한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달 초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에 2FL(투에프엘)을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 2FL(투에프엘)은 모유에서 세 번째로 많은 영양 성분인 모유 올리고당(HMO)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은 성분이다. 2FL(투에프엘)은 아기의 자기방어 체계를 형성하는 성분으로, 해외 수입 분유에서만 찾아볼 수 있었다.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은 국내 최초이자 독점적으로 2FL(투에프엘)을 적용한 조제분유다.

리뉴얼 된 앱솔루트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은 오는 19일 금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진출한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은영이 진행자로 나선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은 국내 판매 1위 조제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에서 국내 최초이자 독점적으로 모유올리고당 2FL을 적용한 만큼, 더 우수한 영양설계로 그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리뉴얼 출시 후 첫 라이브방송을 위해 최대 할인혜택은 물론 푸짐한 사은품까지 준비했다. 오직 라이브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