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모나 용평 제공
사진 - 모나 용평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모나 용평’)이 천연 단맛을 내주는 수국차 잎을 활용해 ‘발왕산 기품은 김치’를 리뉴얼 출시했다. 

‘발왕산 기품은 김치’는 대관령의 고랭지에서 재배된 배추 및 국내산 농산물을 중심으로, 발왕산의 천연 암반수 ‘발왕수’와 자일리톨로 만들어져 화학 첨가물 없이도 오랫동안 아삭한 식감과 깊은 맛을 유지한다. 더욱이, 드래곤밸리호텔 한식 총주방장의 50년 전통 레시피와 평창 꽃순이 김치 명인의 노하우가 이 김치 제작에 함께 녹아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 출시와 관련해, 제조 과정에서는 수국차 잎을 활용해 단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설탕 대신 사용된 수국차 잎의 천연 단맛은 당분 없이 건강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수국차 김치’ 이외에도 수국차 간장, 수국차 빵 등의 다양한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수국차를 활용한 막걸리, 아이스크림 등의 신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 모나 용평은 Private Brand가 아닌 Premium Brand를 지향하며, 천연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지키는 ‘자연치유식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나 용평은 김장철을 맞이하여 11월 30일까지 절임배추, 김장김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나 용평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