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쎄코리아 제공
사진 - 리쎄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 수소화장품의 선두주자인 하이드로젠전문 코스테틱 ‘(주)리쎄코리아’의 데이리쎄, 리쎄 브랜드가 지난달 쿠웨이트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에 참여했다.

브랜드 리쎄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함께 (주)닥터봄이 운영사로 참여한 쿠웨이드 대규모 쇼핑센터(The AssimaMall)에서 진행된 이번 케이뷰티온(K-BEAUTYON)행사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 - 리쎄코리아 제공
사진 - 리쎄코리아 제공

(주)리쎄코리아 관계자는 “쿠웨이트에서의 뷰티 및 한국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매년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며, 이번 행사에서는 K-BEAUTY의 매력과 제품력이 뛰어난 유니크한 9개의 코스메틱 브랜드사와 함께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바이어 발굴을 통해 화장품 사업의 글로벌 진출에 기반을 다질 것이며, 내년에 론칭될 비건 브랜드 두미당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