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바(HABA) 제공
사진 = 하바(HABA)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무첨가주의 뷰티 브랜드 하바(HABA)가 CJ온스타일의 간판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국내 첫 홈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쇼핑 라이브 방송은 11월 1일(수) 오후 9시 55분부터 60분간 진행되며 하바의 베스트 상품인 하바의 ‘스쿠알란 오일’과 ‘G로션’을 선보이게 되며 이를 기념해 오직 론칭 라이브에서만 특별 할인구성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화정쇼 단독으로 선보이는 VIP패키지 ‘스쿠알란오일(30ml) 3개+G로션(180ml)3개’는 단독 구매가보다 20%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여행용 미니 키트(G로션 20ml+오일 4ml)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미니 키트는 아침 저녁 단 한 방울만 사용해도 되는 스쿠알란 오일 특성상 약 15일 가량 사용이 가능하며 TV홈쇼핑 론칭기념으로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직 금일 론칭 방송에서만 단 한번 제공할 예정이다.

‘G-로션’은 산뜻한 사용감의 스킨으로, 스쿠알란 오일 사용 전 피부결을 정돈하고 손바닥에서 오일과 섞어 바를 수 있다.

‘스쿠알란 오일’은 전 성분 스쿠알란 단 하나로 구성된 99.9%의 고순도 오일로, 파라벤과 미네랄오일 등 유해성분을 배재하고 민감성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어떤 피부 타입도 사용할 수 있다.

하바 공식 수입처 ㈜웨이블통상은 “전 제품 피부구조와 유사한 피부친화성분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화제를 첨가해야 하는 크림 제형 제품을 개발하지 않는다”며 ”스쿠알란 오일은 피부에 유액이나 크림 대신 사용하기 좋고 1~2방울 기준 가장 작은 사이즈인 15ml도 충분히 3개월 사용이 가능해 피부 건강은 물론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메리트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올 해 국내 런칭한 하바(HABA)는 롯데면세점 소공점 11층에 매장을 오픈하고 롯데 백화점 외 백화점 편집샵 입점을 협의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