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순살만공격 제공
사진 = 순살만공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순살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순살만공격’이 10월부터 펩시와 함께 진행한 ‘인증샷 챌린지’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최종 당첨자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순살만공격 인스타그램에서 10월 06일부터 11월 19일까지 3차례에 걸쳐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총 417개의 게시물이 달리는 등 많은 참여가 있었다. 이벤트는 다양한 컨셉으로 순살만공격 메뉴를 주문하고 인증샷을 남겨주면 경품을 주는 방식으로 ‘인증샷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최종 경품의 당첨자는 1차, 2차, 3차 모두 참여해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순살만공격의 임직원들의 내부 투표로 진행됐다. 심사 결과 가장 높은 득표를 받은 3분께 아이폰 15가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7분을 추가로 선정하여 순살만공격 5만 원 금액권이 경품으로 지급되어 총 10분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당첨자 발표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10월부터 3차례에 걸쳐서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순살만공격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순살만공격은 다양한 제품과 컬래버레이션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서 진심으로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