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슈퍼워크 제공
사진=슈퍼워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김가람 기자 | WEB3 헬스케어 플랫폼 슈퍼워크(GRND)가 글로벌 프로젝트 도약의 일환으로 바이낸스의 BNB 체인으로 멀티체인 확장을 발표했다. 슈퍼워크는 이를 기념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GRND 에어드랍 이벤트를 개최한다.

본 이벤트는 빗썸에서 GRND를 많이 거래할수록 더 많은 GRND를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GRND일별 거래 기여량 만큼 GRND가 차등 지급된다. 하루에 지급되는 에어드랍 보상은 93,333 GRND이며 12월 27일 수요일부터 29일 금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어 총 279,999개의 GRND가 제공된다.

슈퍼워크는 클레이튼 최대 Dapp으로 클레이튼 네트워크를 넘어 BNB 체인으로 생태계를 확장함과 동시에 일본과 동남아, 유럽까지 성황리에 진출하고 있다. 이에 동시에 최근 BNB 체인에 슈퍼즈 MVP를 업데이트한지 일주일만에 BNB 체인 내 게임 분야 순위 10위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한편, 빗썸(Bithumb)은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중 하나로 슈퍼워크를 상장하여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GRND가 더 많은 시장 참여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에어드랍을 통해 토큰도 획득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공동 개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