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강에스티
사진=㈜보강에스티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보강에스티가 다가오는 설날의 맞이해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전개 중에 있다. 

본 이벤트는 보강에스티의 음식물처리기 ‘쾌존’에 대해 구매 리뷰 작성 시 총 20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1월 15일부터 2월 2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9일이다. 

참여 방법은 음식물처리기 쾌존의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블로그 및 SNS에 공개글로 업로드하고, 제품 후기 URL을 네이버 폼에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쾌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총 68명에게는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1등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권(1인) ▲2등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권(2인) ▲3등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권(5인) ▲아차상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10인) ▲참가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교환권(50인)이 제공된다.

쾌존 음식물처리기는 필터교체와, 미생물배양 필요 없이 쾌존만의 독자적인 ‘분쇄 - 자연풍건조 - 회수’ 방식으로 설거지를 하면서 간편하게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는 싱크대 부착형 음식물처리기다.

빌트인 음식물처리기로 필터교체, 미생물 배양 과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유지비 걱정을 최소화했다. 특히 자체 개발된 U트랩이 탑재돼 악취 없이 쾌적하게 음식물 처리가 가능하며, 친환경적인 음식물 회수 방식으로 아파트 전 세대가 설치해도 배관이 박히거나 음식물이 역류할 염려가 없다.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온 가족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쾌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 필터, 미생물 필요 없이 간편한 사용법을 지닌 쾌존 음식물처리기로 냄새 걱정 없는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