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랩
사진=시원스쿨랩

한국금융경제신문=윤선미 기자 | 영어 교육 기업 골드앤에스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오픽 진짜학습지’의 환급반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오픽 주관사인 멀티캠퍼스와 공동 제작한 시원스쿨랩의 오픽 진짜학습지는 실전형 전문 학습지로 최신 기출 트렌드와 만능 답변 전략을 담았다. 1주 1권 컨셉의 주 단위 구성으로 정해진 핵심 분량만 공부할 수 있어 가볍고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스쿨랩이 제공하는 오픽 진짜학습지 0원 환급반은 기존 100%에서 300%까지 수강료가 환급되며, 미션 실패 시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수강반 역시 ‘IH+기본반’, ‘AL실전반’, ‘전강좌반’으로 분반을 강화하여 원하는 목표 점수대에 따라 풍부한 강의 컨텐츠와 교재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체적인 혜택으로 ▲수강료/응시료 환급 ▲오픽 고득점 자료 4종 ▲온라인 모의고사 2회 ▲오픽 워크북/만능답변 500 ▲강사 실시간 온라인 스터디 ▲스피킹/비즈니스 강의 등이 마련됐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시원스쿨랩의 오픽 진짜학습지 0원 환급반은 많은 수험생들이 단기간 IM에서 AL까지 원하는 점수를 달성할 수 있고, 강화된 환급 시스템과 응시료 할인 혜택 등으로 경제적인 부담도 덜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오픽 응시료 5% 할인쿠폰을 기간 한정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