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육미제당 제공
사진=육미제당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김가람 기자 | ㈜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프랜차이즈 ‘육미제당’이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대장갈비 육미댄스 영상’이 업로드 일주일만에 조회수 11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중독성 있는 CM송과 따라하기 쉬운 안무 동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하기 좋은 이 영상에는 에이포인트컴퍼니 소속 가수 장동열과 프리랜서 모델 김보현이 참여했다.

‘맛있는 고기를 만드는 집’이라는 뜻의 육미제당은 기존 무한리필 전문점과 차별화 포인트인 시그니처 메뉴 대장갈비를 포함해 프렌치랙, 삼겹살 돼지양념구이 등의 돼지고기와 닭다리 살 양념 닭갈비 등 질좋고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셀프바를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는 콘셉트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다.

사진=육미제당 제공
사진=육미제당 제공

육미제당 관계자는 “이렇게 빠른 기간에 11만이라는 조회수를 달성해 너무 기쁘다”며 “해당 영상의 대장갈비 댄스를 기반으로 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 육미제당을 방문해주시는 분 한분한분 특별한 시간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하고 점주님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