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로모유학
사진=프로모유학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프로모유학이 2월 17일 코엑스에서 필리핀 최저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학연수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무료로 필리핀 가족연수 세미나와 필리핀 조기유학 및 해외 명문대 진학 세미나, 그리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설명회를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하고 있어 사전참가신청을 통해 참석 가능하다.

박람회를 주최하는 프로모유학은 필리핀 유학 어학연수 누적 4만명 이상 매년 4000명의 학생들의 수속을 진행하는 유학원으로 필리핀 유학 29년째인 전문 유학 법인 기업이며 필리핀 현지 센터와 서울, 부산, 청주 등 필리핀 유학원을 국내외 30여명의 직원들이 케어하고 있다. 특히 필리핀 세부, 바기오에 위치한 지사는 필리핀에서 연수 중인 학생들을 위한 필리핀 현지사무실로 운영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24년 여름·겨울 방학을 맞이한 중·고등학생, 대학생 어학연수, 초등 자녀와 함께 하는 가족어학연수, 아이엘츠, 토플 심화과정 그리고 성인어학연수 시니어들 등 2024년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 필리핀 전지역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CPI, 블루오션, SMEAG 엔칸토, 조이풀 등 다양한 어학원에 대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주니어 영어캠프로는 CIJ, CIA, HELP, JIC 등의 학원들이 박람회에 참석해 상담을 도와준다.

관계자는 “필리핀 어학원의 관심이 높은 만큼 기숙사 마감율도 빠르기 때문에 이번 여름방학 연수를 계획하는 이들은 박람회 참석 전에도 프로모유학 센터로 방문 또는 전화상담이 가능하다”며 “이번 박람회 참석자 및 프로모유학 문의를 주는 이들에게는 필리핀 유학 및 어학연수 상담과 함께 여름캠프 얼리버드 프로모션, 한 달 살기, 가족연수 비성수기 프로모션으로 기숙사 비용 50% 할인, 가족연수 체험단으로 8주 등록 시 4주 비용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필리핀과 함께 동남아 어학연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가운데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와 쿠알라룸푸르, 베트남 호이안, 다낭, 나트랑, 발리 등에 대한 문의도 급증하고 있어 SBI어학원 및 다낭 LGO 영어캠프로 국제학교 스쿨링과 유치원 영어캠프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제43회 필리핀유학박람회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