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쌍용C&B
사진=쌍용C&B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2024 상반기 커리어톡 잡페어(JOB FAIR)’에서 여성용품 브랜드 ‘오닉’의 생리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닉 생리대 증정 행사는 3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고려대학교 SK미래관과 연세대학교 공학원에서 개최되는 ‘2024 상반기 커리어톡 잡페어’ 인포데스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쌍용C&B는 잡페어를 방문한 여대생을 대상으로 ‘오닉 유기농 순면버커 생리대’ 본품 1팩(중형 18개입)을 선물로 증정해 뛰어난 품질의 ‘오닉’ 브랜드를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인포데스크를 방문한 누구나 ‘오닉’ 생리대 본품 1팩을 수령할 수 있으며, 체험 제품은 학교당 하루 선착순 200명씩 800명, 총 1600명에게 제공된다.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부드러운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피부가 숨쉬듯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국제 유기농 인증(OCS)은 물론 내추럴코튼 100% 순면 마크, 고품질 텍사스산 목화 사용,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인증까지 ‘3+1 안심마크’를 획득한 품질 좋은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고분자화학흡수체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흡수 가능한 펄프층을 적용했으며, 샘 방지선과 사이드게더로 샘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지난해 가을 ‘잡페어’에서 참가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도 학생들이 ‘오닉’ 생리대를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오닉’ 생리대를 경험할 수 있는 소통형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