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사진=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한국금융경제신문=윤선미 기자 |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이 오는 12일까지 3월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컴퓨터공학 학위과정 ▲경영학 학위과정 등을 운영하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정식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또한 WA(웹접근성) 인증을 받아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학습설계, 학사관리, 원격제원 각 채널별 전문 담당자가 관리해 주는 것은 물론 앱푸시 및 모바일 캘린더 연동을 통해 자동으로 학사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에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의 경우 취득에 필요한 전과목(이론 16과목, 실습 1과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교육원 이동없이 전 과목 이수가 가능하다. 더블완성 패키지 수강 시 추가 학습 기간없이 사회복지사와 건강가정사 두 개의 자격을 동시에 취득할 수도 있다.

아울러 보육교사 과정은 총 3학기 과정으로 보육교사&학위 더블완성 패키지를 구성해, 3학기 구성과목 중 이론 1과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종학력 걱정 없이 보육교사 자격증 및 유보통합 대비 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으며, 보육교사 2급 취득 후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까지 연달아 취득 가능하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관계자는 “3월 대개강을 앞두고 '룰렛 돌리기'와 '목표 남기기' 이벤트를 준비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개강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올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