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는 본관 6층에서 다양한 골프웨어를 준비했다./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는 본관 6층에서 다양한 골프웨어를 준비했다. 사진=광주신세계

한국금융경제신문=김창욱 기자 | ㈜광주신세계는 본관 6층에서 MZ골퍼들이 많이 찾는 다양한 골프웨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어메이징크리(AMAZINGCRE), 말본 골프(malbon golf), 랑방블랑(LANVIN BLANC), 보스골프(BOSS GOLF)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참여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의 발길을 이끌 계획이다. 

기획전에는 요즘처럼 변덕스러운 날씨에 어울리는 제품들이 특히 눈길을 끈다. 어메이징크리의 에어로 다이나믹 아코디오 스윙자켓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다. 특히 스윙 시 팔의 각도를 최대화 해줄 수 있는 밴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말본 골프는 유니크한 색감과 골프공 모양 귀여운 로고로 젊은 골퍼들이 많이 찾는다. 추천 제품은 라이트웨이트 윈드브레이커 자켓으로 이 제품은 방수제품의 단점인 뻣뻣한 터치감을 특수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게 개선한 게 특징이다. 

말본 골프는 15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들에게 아이언 커버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4월 7일까지 진행하며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MZ세대 골퍼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 중에서도 랑방블랑(LANVIN BLANC)은 여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랑방블랑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박세리와 함께하는 프로암 이벤트를 연다. 

보스골프(BOSS GOLF)는 남성고객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보스골프가 추천하는 제품은 넥 컬러배색 쿼터집업 티셔츠다.

광주신세계 김윤철 패션팀장은 “3월 야외활동이 본격화 되면서 라운딩을 준비하고자 골프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여러 제품들을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봄 광주신세계가 준비한 골프웨어로 올해 첫 라운딩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