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소녀시대 유리가 자신의 SNS에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침대 위에 누워 뇌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그리고 민소매 티셔츠에 짧은 하의를 매치한 군살 없는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덕분에 뭇 남성 팬들은 물론이며 여성들의 마음까지 ‘심쿵’했다.

소녀시대 유리는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 넘치는 섹시함으로 연예계의 대표 ‘건강 미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도 그럴 것이 우월한 키나 목선, 어깨 선이 아름답고, 볼륨 있는 하체와 구릿빛 피부가 특히 매력적이기 때문.

유명 연예인들의 이미지컨설팅을 담당해오고 있는 스타이미지컨설턴트 한규리 원장에 따르면 “환상적인 몸매를 가진 소녀시대 유리도 그 동안 철저한 몸매관리를 해왔다”고 한다. 이유는 근육형 체질인 반면에 살이 쉽게 찌는 체형이기 때문이라고.

철저한 음식조절 및 운동으로 꾸준한 다이어트를 해왔다는 유리만의 다이어트법은 그야말로 ‘달콤살벌’했다. 먹을 때는 확실히 먹고, 살 뺄 때는 하드트레이닝을 중점적으로 해서 단기간에 확 빼기 때문. 실제로 유산소운동이나 복근 운동, 스쿼트 운동 등 다양한 운동을 다른 사람들에 비해 2배 이상 하는 노력을 기울인다. 또 기본적으로 못하는 운동이 없고, 일반 남자들 체력 못지않아 운동 후에는 확실한 운동 효과를 얻기도 한다.

이외에도 유리는 쌀밥보다 영양소가 높고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현미밥을 즐겨먹고, 레몬 탄산수를 자주 섭취하는 등 식단관리에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고 한다.

‘먹으면서 살 빼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소녀시대 유리가 건강하면서도 탄력 있는 몸매를 가졌던 것은 영양가 있는 음식을 충분히 섭취해주고, 개인에 따른 운동법을 정확히 파악해 운동량을 점점 늘려간 데서 그 이유를 찾아볼 수 있다. 겨울철 몸매관리에 소홀히 하는 사람들이 많다. 건강하면서도 탄력 있는 소녀시대 유리 몸매를 갖기 위해 다이어트에 적극 돌입해보는 것이 어떨까.

한편 한규리 이미지메이킹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himagemak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