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다이어트 비만 관리 전문 중동 오션에스테틱은 고객만족에 앞장서 ‘책임감량환불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5~7kg 감량에 책임제 다이어트관리를 전수한다. 만약 기간 동안 다이어트에 실패할 경우 환불을 해주는 이벤트다.

해당 프로그램은 상담을 통해 체지방을 측정한 뒤 셀룰라이트 엔더몰로지 집중 관리부터 아로마 해독, 독소 배출 등의 관리순서로 이뤄졌다.

오션에스테틱은 단순히 좋은 화장품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수십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통찰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테라피스트들의 아로마 해독 관리, 아름다운 얼굴을 위한 보혜미안 본테라피, 1:1 맞춤형 수기 관리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특히 예비신부를위한 웨딩케어프로그램은 보통 제품에만 의존해 스웨디쉬 마사지 위주로 관리했던 것과는 달리, 1:1 맞춤 관리책임제를 통해 예비 신부들이 원하는 목적에 따라 전·후를 비교해 준다.

또한 얼굴축소경락 프로그램, 얼굴비대칭관리 프로그램, 바디인치축소 프로그램, 체지방감소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오션에스테틱의 웨딩케어, 신부관리 프로그램은 몸매관리와 피부관리를 완성시켜 주는 토탈 프로그램으로 프랑스 드끌레오, 독일 클랍 등 최고급 제품을 사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오션에스테틱은 부천, 일산, 송내 3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숙련된 기술과 독보적인 프로그램 진행으로 예비 신부에게 예외 없는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오션에스테틱의 이벤트 열람 및 문의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jgss2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