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멘무샤조이>

일본라멘전문점 멘무샤조이가 TAKE OUT 메뉴 활성화를 위해 ‘멘선배의 JOY한 캠퍼스어택(이하 캠퍼스어택)’ 도시락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충남대학교, 전북대학교, 경성부경대학교 모두 3개 대학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도시락을 함께 먹고 싶은 선·후배 또는 동료의 인원수와 함께 간단한 사연을 적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캠퍼스어택은 4월 19일 충남대, 4월 20일 전북대, 4월 21일에 경성부경대에서 실시된다.

참여한 응모자들 가운데 학교별 2팀을 선정, 점심 및 저녁 가능한 일정에 당첨자의 학교를 방문해 미소라멘, 탄탄멘, 야끼규동 등 도시락 메뉴를 전달한다.

멘무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퍼스어택은 지난 2015년 3월 진행된 오피스어택 이벤트 ‘멘대리가 쏩니다’의 또 다른 버전으로 봄이 되고 기온이 오른 만큼 테이크아웃 메뉴의 활성화에 더욱 기여하고자 기획됐다”며 “멘무샤조이와 함께 캠퍼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멘무샤조이는 일본 수제라멘 전문점 멘무샤를 기반으로 런칭된 캐주얼 일식브랜드로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편화, 간편화된 패스트푸드적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는 업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