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아리아니프티검사>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는 육아 전문 커뮤니티 맘스클럽에서 설문조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는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안내사항은 맘스클럽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설문조사에 참여 후 이벤트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인원 중 추첨을 통해 페도라 C1 카시트(1명), 뉴트리코어 더맘스 임산부용 비타민(1명), USB(20명)를 증정한다.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는 비침습산전검사 방식으로 태아의 염색체상에 존재하는 돌연변이인 삼염색체가 있는지 판단하는 검사다. 태아의 DNA가 4%이상 돼야 가능하기 때문에 임신 10주부터 검사할 수 있다. 또한 검사 결과 확인이 7~10일 이내로 가능하며, 쌍태아인 경우에도 검사결과를 받을 수 있다.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는 위양성율 0.05%, 위음성율 0.01%의 정확도와 국내 비침습산전기형아검사(NIPT) 중 100만 건 이상의 누적검사 샘플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위음성이란 기형아검사에 있어서 저위험군으로 검사 결과가 나왔으나 기형아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아리아니프티검사를 통해 삼염색체 이수성 증후군인 다운 증후군, 에드워드 증후군, 파타우 증후군을 포함해 성염색체 이수성 증후군, 이수성 증후군, 결손 증후군 등 총 18가지 항목에 대한 검사가 가능하다.

아리아니프티검사 관계자는 “설문조사를 통해 산모, 예비산모들의 산전기형아검사에 대한 생각을듣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산모들에게 다가서는 아리아니프티검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는 국내 비침습산전기형아검사(NIPT) 비교평가 1위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한 달 동안 아리아니프티 통합메디컬센터를 통해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를 상담하고 진행할 경우 총 66만원에 검사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리아니프티 통합메디컬센터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