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2018 핑크런’ 대회에 동참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 0%’가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8 핑크런’ 대회에 참가한다.

매일유업은 매일우유 무지방 0%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중심으로 꾸준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그 중요성을 알리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취지가 잘 부합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2018 핑크런’ 대회는 핑크리본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며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서울, 대구, 부산 등 매년 전국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러닝 축제다.

매일유업은 오는 25일 부산 대회를 시작으로 9월 대구, 10월 서울 대회에 참가하며 참가자들 전원에서 매일우유 무지방 0% 제품을 간식으로 제공한다. 부스를 마련해 완주 기념 인증샷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등 쉽고 재밌게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무지방 0%는 무지방에 칼로리도 낮췄지만 영양소는 유지한 건강간식으로 2018 핑크런 참가자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매일우유는 좋은 취지의 핑크런 행사에 함께 하게돼 기쁘게 생각하며 참여자들에게도 매일우유 무지방 0%를 섭취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