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 브랜드 ‘오랄-비(Oral-B)’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주최하고 중앙컬처스클럽이 주관하는 ‘구강美(미)인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대한치과의사협회와 오랄비가 함께 하는 ‘구강 안티에이징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구강미인 토크콘서트는 오는 28일 오후 4시 현대 백화점 압구정본점 별관 컬쳐파크 4층 문화홀에서 개최된다.이번 행사는 방송인 서경석이 진행하고, 1부에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정욱(치과전문의) 홍보이사가 출연해 노화를 촉진시키는 구강질환에 대해 소개하고, 미리 예방하여 구강 안티에이징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전한다. 2부에는 건치연예인 인기가수 홍경민이 출연, 그 만의 구강건강에 대한 이야기와 히트곡을 선사하는 특별한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평소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가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인근에 `구이가 서울대입구역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구이가 서울대입구역점은 서울 홍대점, 구로디지털단지점, 광주 전남대점, 부산 만덕점에 이은 구이가의 다섯 번째 직영점이다.약 100석 규모에, 주 타깃 층인 학생들의 젊은 감각과 어울리도록 카페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매장이 자리잡은 샤로수길은 서울대를 상징하는 조형물인 ‘샤’와 가로수길의 합성어로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조성된 최신 인기 상권이다. 구이가는 본사가 직접 육가공에서부터 유통까지 운영해 균일하면서도 고품질의 고기 공급이 가능하다. 또 가스버너와 숯불로스터가 함께 구비된 듀얼조리기구와 찌개를 비롯한 여러가지 음식을 한꺼번에 조리할 수 있는 다용도 조리 용기를
금강제화가 ‘랜드로바 신학기 스니커즈 대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는 9월13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된다.가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랜드로바의 스니커즈, 슬립온, 학생화 등을 20% 할인 판매하고, 최근 신상품으로 출시해 인기몰이에 나선 랜드로바 그랜드슬램 스니커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중, 고등학교 교복을 비롯해 평상복에 두루 잘 어울리는 랜드로바의 플랫, 슬립온, 옥스포드, 워커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한 학생화도 20% 할인 판매한다.
신라스테이 역삼이 늦여름 도심 속 호텔에서 휴식과 전시, 공연 등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거대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안토니 가우디전(展) 패키지’와 조정래의 대하소설 아리랑을 뮤지컬화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아리랑 패키지’가 있다.‘안토니 가우디전’ 패키지는 바르셀로나를 거대한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건축 설계와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패키지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이번 전시는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창적인 건축물과 공원이 살아 숨쉬는 스페인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고, 가우디의 미 발표작 및 개인 기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 중이며 호텔에서 자동차로 20
밀레는 엄홍길 휴먼 재단과 함께하는 네팔 지진 피해 돕기 자선바자회 ‘희망 마켓’이 개최 첫날인 20일 하루 간 8천여명이 현장을 방문하며 바자회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고 21일 밝혔다.희망 마켓은 밀레와 엠리밋(M-LIMITED)을 비롯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NAPAPIJRI)와 스포츠 브랜드 카파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는 지난 4월 강진 사태 이후 피해 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네팔에 기부하기 위한 자선바자회다.특히 이번 바자회는 밀레의 기술 고문을 맡고 있는 엄홍길 대장이 직접 판매 도우미로 나서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희망 마켓 입구에 마련된 부스에서 엄홍길 대장의 사인회도 함께 진행됐다.지난 5월, 네
스킨푸드가 문구용품을 모티브로 한 '문방틴트'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심플한 문구용품 콘셉트의 비비드 컬러 립 제품으로 펜 팁 타입 '광펜틴트', 크레용 타입 '크레틴트' 및 워터 타입 '물감틴트' 등 3가지로 구성됐다.스킨푸드 '광펜틴트(0.8g)'는 형광펜처럼 비비드한 컬러로 강렬한 립을 연출하는 마커 틴트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사용감이 가볍다.크레용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립밤 텍스처 스킨푸드 '크레틴트(2.5g)'는 입술 수분감에 따라 각각 다르게 발색되는 오토 펜슬 타입 반전 컬러 립 틴트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끈적임이 없으며 입술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물감틴트(3.5g)'는 맑
다음카카오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KISTI 전문 과학기술 콘텐츠를 다음 백과사전을 통해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제휴를 통해 KISTI는 고등균류·담수어류·환형동물 등 다양한 생물자원정보를 다음 백과사전에 제공한다. 일상 속 과학 현상에 대해 전문 과학칼럼니스트들이 에세이 형식으로 쉽게 풀어 놓은 과학향기 칼럼도 있다.다음카카오는 다음 백과사전 형식에 맞춰 편집 과정을 거친 후 오는 10월 15일까지 해당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이용자들은 다음 포털과 카카오톡 샵(#)검색, 카카오톡 채널, 다음 앱 등을 통해 과학기술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다양한 아이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더 프렌즈' 11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더 프렌즈 11기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를 즐기고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오는 9월 8일까지 아이더 프렌즈 온라인 커뮤니티(cafe.naver.com/eiderfriends)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eiderfriend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아이더는 서류전형, 온라인미션 및 면접을 통해 9월 16일 총 15명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부터 2015년 1월까지 약 5개월 간 공식적인 아이더 프렌즈 활동을 진행한다.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올 여름 시즌 메뉴로 선보인 ‘하와이안 버거’의 판매 종료를 앞두고 ‘하와이안 버거 굿바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8월말까지 진행 되며 해당 기간 동안 하와이안 버거를 단품 대비 약 44% 할인된 가격인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지난 7월에 출시한 하와이안 버거는 매콤한 스파이시 징거 휠레를 비롯해 하와이 대표 과일인 달콤한 파인애플과 신선한 양상추 등 다양한 재료가 풍성하게 담겨 인기 있는 메뉴다.
풀무원식품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인기 커뮤니티 ‘레몬테라스’ 회원을 대상으로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이하 자연치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자연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체험단 인원은 총 100명이며 신청방법은 레몬테라스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선정된 체험자에게는 자연치즈 4종 중 2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발표는 9월 2일 레몬테라스를 통해 이뤄진다.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이 오는 24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맥주 브랜드 삿포로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굽네치킨과 삿포로 사진의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로 소식글에 틀린 그림의 개수를 댓글로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삿포로 전용잔 세트’를 증정한다.굽네치킨의 인기 메뉴인 ‘굽네 순살’은 100% 국내산 신선육의 닭다리 살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며 퍽퍽한 부위가 없기 때문에 식감이 좋아 맥주 ‘삿포로’와 함께하기 안성맞춤이다.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의 대표 상품인 오리지널 닭가슴살은 신선한 닭가슴살이 슬라이스 되어 있고 원팩 포장되어 있어 삿포로와 함께 먹기 편리하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판교점 매장에는 야마하 피아노를 비롯한 기타, 플루트, 색소폰, 바이올린 등 다양한 클래식 제품들이 전시 및 판매된다.이번 오픈을 기념해 키보드, 디지털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말일까지 진행한다.키보드 악기 구매 고객에게는 신학기를 맞이한 아이들을 위해 키즈 학용품 세트를, 디지털피아노 고객에는 ‘폴라로이드’ 핸드폰 카메라 렌즈를 증정한다.업라이트피아노 고객에게는 특별 기프트 패키지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피아노 바퀴에 끼워 연주 및 이동 중 소음을 줄여주는 ‘노이즈키퍼’, 어쿠스틱 피아노 관리에 중요한 온습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습도계’, 피아노에 쌓인
템퍼코리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템퍼는 경기 남부 최대 상권인 분당·판교에 자리를 잡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매장을 21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템퍼는 '오리지날 매트리스'를 비롯한 브랜드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한다. '오리지날 브리즈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22만원 상당의 '오리지날 브리즈 베개'를 증정한다.한편 템퍼는 지난 17일 롯데백화점 일산점에도 매장을 오픈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레어어스 모공 관리 클렌저'가 9개월치 물량이 한 달 만에 완판되며 전국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빚는 기록을 세웠다고 21일 밝혔다.'레어어스 모공 관리 클렌저'는 최근 겟잇뷰티에 출연한 일반인 뷰티 멘토 이민주(29)씨가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매끈한 피부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모공 관리 아이템 중 하나로 소개해 화제가 됐다.키엘은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레어어스 모공 관리 클렌저'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키엘 클렌저 2종 샘플을 증정할 계획이다. 키엘 '레어어스 모공 관리 클렌저'는 모공과 블랙헤드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를 함유하고 있어 풍성한 거품을 내 넓어진 모공의 원인 중 하나인 과잉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준
코엑스몰은 지난 달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했던 총 3만원의 멤버십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21일부터 열흘간 재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코엑스몰은 지난 이벤트 시 할인쿠폰 다운로드수가 6만여건에 달하는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2차 이벤트를 준비했다.코엑스몰 내 모든 멤버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은 기존 멤버십 회원은 물론,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도 코엑스몰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myCoex)’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1인당 1만원권 할인 쿠폰 3장이 지급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 장씩 사용 가능하다.
AK플라자 분당점은 23일까지 ‘분당사랑 100만 고객 초대회’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1층 광장 ‘피아짜360’에서는 다양한 축하공연이 열린다.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3시에는 세계적인 행위예술가이자 비주얼 아티스트 헤더 한센의 ‘러브 제스처’ 퍼포먼스가 펼쳐진다.23일 오후 5시에는 어쿠스틱 밴드 ‘스탠딩에그’의 미니 콘서트가 열린다.23일까지 쿤이 분당점에만 최초로 선보이는 알렉산더왕, 아미, 로크, 이브살로몬, 골든구스, 엠에스지엠 등 100여개 브랜드 2015년 F/W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원더플레이스는 5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도 진행한다.그 외 ‘AK 온리 100선’ 기획상품을 최대 80%까지
롯데홈쇼핑이 오는 25일부터 3일간 인기 리퍼∙이월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박싱데이’ 를 지난 달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박싱데이’는 고객들에게 불황 속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마땅한 판로를 찾지 못하는 협력업체의 재고 부담을 해소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이번 ‘2차 박싱데이’는 TV홈쇼핑 및 롯데아이몰의 인기 이월 ∙ 리퍼 ∙ 전시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2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대표상품으로는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상품을 대거 마련했다. 홈쇼핑 히트 여성의류 브랜드 SONZIO의 ‘리얼 퍼 코트∙ 패딩’을 최대 90% 할인된 1만원 대에, 프리미엄 잡화 브랜드 마나스의 ‘보스톤 핸드백’을 최대 80% 할
NS홈쇼핑이 주말에 몰아서 쇼핑을 하는 워킹맘을 위해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 ‘주말N쇼핑 2탄’은 이날 오전 6시부터 오는 24일 오전 2시까지 TV홈쇼핑(심야방송 포함)에서 방송하는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백설 카놀라유(500㎖) 5병과 10% 할인쿠폰 2장, 5000원 적립금을 모두 증정하는 행사다.할인쿠폰과 적립금은 상품 배송 완료 후 10일 이내 자동 부여되고, 카놀라유는 구매 결정이 확정되는 오는 9월 17~18일 사이에 별도로 배송된다.이벤트는 3만원 이상 TV 방송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 한정되며, 보험, 여행, 상조, 렌털 등 일부 상품 및 지난 방송 상품은 제외된다. 취소 및 반품 시 사은품은 자동 취소되며
네이버가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해 발표한 ‘100대 혁신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에 국내 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2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21일 밝혔다.포브스는 해마다 전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해 100개의 혁신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국내 기업 가운데서는 네이버와 아모레퍼시픽이 각각 21위와 28위로 선정됐다.특히 네이버의 경우, 지난해 53위에 이어 올해 21위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선정과 함께 순위도 32단계 상승했다.산업별로 보면 네이버는 인터넷 소프트웨어 & 서비스 분야에서는 바이두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기업 중에서는 유니레버 인도네시아 법인, 라쿠텐(일본) 등에 이어 6
최근 신곡 ‘My Number’ 발표 후 활발한 활동 중인 래퍼 치타가 네이버 20PICK을 통해 직접 만든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여 화제다.치타는 네이버 20PICK에 네 번째로 연재한 에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직접 만드는 과정을 상세히 공개했다.평소 무대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링을 직접 할 만큼 수준급 센스를 보유한 치타는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와 대조적으로 액세서리를 직접 제작하며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초커, 매듭팔찌, 참 팔찌, 반지, 체인 목걸이, 캐릭터 파츠를 붙인 휴대폰 케이스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치타만의 감성을 담아 직접 만들며 패션 아이콘답게 남다른 감각을 한껏 선보였다.한편 치타는 연예인 최초로 네이버 20PICK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