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대표 조영탁)은 새해를 맞아 ‘휴넷 2013년 성공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에 계획하고 있는 목표인 승진, 리더십, 힐링, 어학, 자격증, 학위 취득 등의 분류에 따른 교육 로드맵을 제공한다.

‘승진 & 리더십’ 로드맵에서는 ‘사원-대리’, ‘대리-과장’, ‘과장-차장’, ‘차장-부장’, ‘임원급 이상’으로 나눠 직급과 직무 능력에 따라 개발해야 하는 역랑강화 교육 과정과 리더십 교육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힐링’ 로드맵에서는 인간성 회복과 마음의 치료를 위한 ‘긍정의 힘’, ‘마음을 다스리는 힘’ 등의 자기관리 교육 과정과 인간성 회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문학 강의가 로드맵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어학, 자격증 과정 및 학위 취득을 목표로 하는 학생 및 직장인들을 위한 학점이수과정 안내도 제공된다.

한편 이번 휴넷 성공 캠페인에서는 팀장리더십스쿨, 고급 관리자 리더십스쿨, 비즈니스 스킬 T아카데미 과정 신청 시 프랭클린 플래너가 제공되며, MBA 경우 1월 9일까지 수강 신청하는 고객에게 인문학 핵심 7선 패키지와 프랭클린 플래너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인문학 과정 신청 시 인문학 베스트 도서와 프랭클리 플래너가 제공된다.

최원석 본부장은 "새해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각오를 다지지만 실행에 옮기지 못해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무리한 계획을 세우지 말고 목표에 맞게 하나하나 행동으로 옮겨 시작한다면 오늘의 작은 행동이 어제와 다른 내일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휴넷 성공캠페인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 가입만 해도 휴넷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식토큰과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적립된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