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중국 방우마이닷컴과 업무 제휴
상태바
메이크샵, 중국 방우마이닷컴과 업무 제휴
  • 장길수
  • 승인 2013.01.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이 중국 쇼핑검색 서비스 `방우마이닷컴`과 함께 한국 쇼핑몰 상품의 중국 사이트 내 연동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제휴로 자사 해외 지원 서비스 `메이크글로비`와 `DGG`를 이용하는 쇼핑몰 상품정보를 방우마이닷컴과 연동한다. 연동 상품은 한류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한국관` 카테고리를 통해 노출된다. 해당 사이트를 통한 노출 및 검색, 구매까지 가능하다. 추후 중국 내 포털사이트와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도 상품을 노출할 계획이다.

메이크샵은 다국어 쇼핑몰 제작 솔루션인 메이크글로비를 이용하는 상점에게 해당 서비스를 우선 제공한다. 이달 말에는 DGG 서비스 상점까지 서비스 제공범위를 확대시킬 예정이다. 회사는 제휴 기념으로 오는 7월까지 메이크글로비와 DGG 신규 가입 상점에게 방우마이닷컴 입점비와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기록 메이크샵 대표는 “한류의 영향으로 판매 영역을 세계로 넓히고 있는 쇼핑몰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국내 쇼핑몰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현지 업체와 다양한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우마이닷컴은 일 평균 약 30만명이 방문하는 중국 내 인기 쇼핑 검색 사이트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