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WBC 대회를 맞아 자사의 모바일 게임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3.jpg

WBC채널 JTBC와 공동으로 실시하는 이번 ‘WBC 홈런 기원 이벤트’는 WBC 일본행 관람 패키지와 선수 사인 배트, LG 옵티머스 G Pro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의 게임 아이템들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JTBC에서 WBC 중계 시청 후 당일 경기에서 홈런이 나왔는지를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 유저 모두에게 5코인의 게임 아이템을 주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김현수 선수 사인 배트, 3명에게 LG 옵티머스 G Pro를 선물한다.

여기에 1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골드볼 1,000개, 3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골드볼 3,000개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2쌍에게 WBC 일본행 티켓과 항공권, 호텔 패키지를 선물한다. 게임 아이템과 경품은 모두 3월 28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는 투수가 던지는 공을 쳐서 시원하게 홈런을 날리는 스마트폰용 스포츠 게임으로, 출시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국내 무료 앱 인기 순위 1위,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종민 기자 ljm@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