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jpg

[한국금융경제] 꼭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가전제품이나 1인 가구에 특화된 소형 아이디어 상품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편이어서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 

컴팩트한 초경량 핸디형 다리미로 스타일링을 빠르고 쉽게 해주는 '필립스 스팀앤고'가 바로 그 제품.

경제 규모 및 편의성 등을 이유로 상대적으로 협소한 공간에서 사회 생활을 하고 있는 1인 가구에게 본인의 옷을 직접 다리는 것은 일상적인 일이다.

필립스 핸디형 스팀 다리미는 이런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가전의 대표적인 예다.

'스팀앤고'는 스팀 헤드에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는 전동 펌프를 내장시킴으로써 기존 퀵스팀 다리미의 물탱크를 없앤 혁신적인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로, 600g의 초경량 무게와45초의 빠른 예열 시간은 바쁜 아침 시간 별도의 준비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다림질의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전동 펌프는 분당 최대 20g의 강력한 연속 스팀을 분사하며, 손잡이에 포함된 60ml 용량의 물탱크는 한 번 보충으로 최대 셔츠 2-3벌을 끊김 없이 다릴 수 있다.

실크와 같은 섬세한 옷감을 비롯해 모든 옷감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별도 제공되는 브러시 액세서리를 부착할 경우 겨울 코트와 같이 두꺼운 소재의 옷에도 스팀이 깊게 침투해 매끄럽게 다림질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