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ame.jpg

[한국금융경제]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식목일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귀혼"에 자연 친화적 아이템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혈강호"에서는 오는 4월3일부터 17일까지 "자연 사랑의 조건"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현발파 "팔괘노인 NPC(보조캐릭터)"에게 대화를 신청하면 퀘스트 이벤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안내에 따라 현발파 "소향 NPC"에게 "썩은 듯한 음식물" 100개를 가져가면 공격 및 방어력이 증가되는 "향긋한 천연비료"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현발파 "장문 NPC"에게 "낡아버린 종이" 50개를 가져가면 방어구 강화 수치가 증가하는 "새하얀 재생지"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현팔파 도검창 NPC에게 "녹슨 고철뭉치" 30개를 가져가면 무기 강화 수치가 증가하는 "반짝이는 철괴"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템 제조시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채집하는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공격 및 방어력 증가, 무기 외형 변경, 생명력 및 경험치 획득 증가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는 오는 4월24일까지 게임 속 화분아이템이 등장한다. 먼저 몬스터 사냥을 통해 "신록의 씨앗" 50개를 모은 뒤 청음관 남쪽에 위치한 "불안한 농부NPC"를 찾아가면 체력과 공격력, 방어력 등이 증가하는 "신록의 화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퀘스트를 통해 얻은 "신록의 화분"을 착용한 뒤 10레벨까지 키워 "불안한 농부NPC"에게 전달하면 체력, 귀력, 공격력 등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나만의 화분"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