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엔트리급 DSLR 카메라 'EOS 700D'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EF 40mm F2.8 STM' 렌즈를 증정하는 'EOS 700D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F 40mm f/2.8 STM' 렌즈는 캐논 EF 렌즈 중 가장 작고 가벼우면서 고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때문에 최근 DSLR 카메라 사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렌즈로 자리잡고 있다. 따라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EF 40mm f/2.8 STM 렌즈'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EOS 700D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내 'EOS 700D'를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행사 이전에 EOS 700D를 구매했거나 이미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도 모두 응모 가능하다.
 
'EOS 700D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7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EOS 700D'는 약 1,800만 화소의 CMOS센서와 5세대 이미징 프로세서 DIGIC 5를 탑재해 고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회전형 LCD와 정전식 터치 패널의 조합으로 연인, 친구들과 함께 셀카도 찍을 수 있다. 
 
또한, 'EOS 700D'는 새롭게 STM가 장착된 EF-S 18-55mm f/3.5~5.6 IS STM 렌즈를 기본 KIT으로 구성해 동영상 촬영 시 저소음화를 구현했다.
 
EOS 700D는 여성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7가지 필터 효과'는 촬영 후에서야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던 전작과 달리 LCD창에서 실시간으로 효과 확인이 가능해 더욱 편리해졌다. 탄탄한 기본 성능에 전작에 비해 업그레이드 된 동영상 촬영 환경과 편의 기능을 통해 완벽에 가까운 엔트리급 DSLR 카메라로 평가 받고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관계자는 "캐논의 신제품 DSLR 카메라 'EOS 700D'는 누구나 손쉽게 고화질의 사진과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엔트리급 DSLR 카메라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EOS 700D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DSLR 카메라 구입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