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완미세계'의 한국 자회사인 NGL은 6월4일부터 10일까지 판타지 MMORPG '신의대륙'이 2차 프론티어테스트(오픈형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GL은 1차 프론티어테스트 마지막날인 28일까지 많은 유저들이 신의대륙을 체험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OBT 실시 전 사전 체험의 기회를 주고 게임에 대한 유저의 의견을 더 듣기 위해 2차 프론티어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아울러, 1차 프론티어테스트에서 플레이 했던 정보는 2차 프론티어테스트에서도 계속 이어서 진행할 수 있도록 초기화하지 않는다고 한다.
 
1차 프론티어테스트에서 진행된 '신의대륙'에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유저에게 연금복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는 2차 프론티어테스트 기간은 물론이고 1차와 2차 프론티어테스트 기간 사이에도 계속된다고 한다.
 
또한 2차 프론티어테스트 기간에는 게임 플레이 후 동영상과 스크린샷을 공유하면 심사 및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S4, 베가 아이언, 옵티머스G프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레벨달성 이벤트를 업그레이드 하여, 테스트 기간 중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OBT 이후 착용할 수 있는 의복아이템을 지급하고 3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하는 것 외에 40레벨 달성유저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추가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